본문 바로가기

일상정보

나름대로의 생활 방식을 다르게 가는 것도!


요즘 들어서 안 날씨가 많이 좋아지는 것 같으면서도 무더위가 약간 있는 것 같더라고요.

벌써 일어난 날씨가 다가올 잘 생각도 못 했지만 아무래도 요즘 사회적으로 거리두기를 하고
있는 시점에서 점점 외출하는 거 있어서 하나가 되어 가는 분위기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시간을 좀 덜 두어야 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.


어떻게 보면은 전국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운동인만큼 잘 계획대로 이루어지고

또 다른 환자들이 생겨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지만 언제까지 그렇게 생활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좀 더 현실적으로 대처해 갈 수 있는 나름대로의 생활 방식을 다르게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

어떻게 보면은 이러한 바이러스 때문에 내 생활에 많은 영향 아니 막대한 영향을 줄지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니만큼 좀 더 잘 대처해 갈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생각되기도 하네요.

모두가 그렇게 생각하는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이러한 세계적인 현상으로 인해서 경제에도 사회생활에도 많은 영향을 주고 있는만큼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어느 정도 거리를 두어야 한다는 걸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 같습니다.

지금은 많이 들어가고 있지만 앞으로 또 언제 터질지 모르는 일이니만큼 서로간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부정하게 실천해 갈 수 있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사람을 만나면 많은 이야기를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어느 정도 여유가 생겨 가는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.
어떻게 보면은 지나치게 많이 확! 차단 되던 때를 지나고 이제는 점점 완화되고 한달에 주까지 내려가고 있는 마당에서 더욱더 신경 쓰고 조심해야 되지 않을 때인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.